Good bye 2023 ~ Hello 2024! 새해엔 더 많이 경험하고 모험하기
인생은 여행 아니면 사랑이겠지
다사다난 많은 일이 있었고 좋은일, 나쁜일 울고 웃고 했던 2023년이 가고 청룡의 해 2024년이 왔어요.
연말을 맞이해서 갔던 롯데월드~ AFTER4 자유이용권을 사서 롯데월드로 고고!
매직 아일랜드 꿈의 성이 화려한 색으로 불이 들어왔어요! 사진보고 너무 이뻐서 갔는데, 진짜 너무 이쁘더라고요!
평생 꼭 봐야할 버킷리스트 중 하나로 해두고 보면 좋을 듯
잠실역에서 롯데월드로 가기 전에 여러 교복 대여점도 있고 사진관도 있어서 교복 입고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잠실역 롯데월드몰이랑 롯데타워에서 영화도 봐도 좋고 아쿠아리움, 쇼핑해도 너무 좋은 듯! 역시 잠실이 최고야(?)
원래는 해피크리스마스 퍼레이드랑 롯데월드 라이츠업을 보러 갔지만.. 사람이 많아서 지쳐 신밧드의 모험이랑 회전바구니만 타고 왔어요.
줄이 가장 짧았던 게 신밧드의 모험이였는데 이것도 거의 1시간 반은 기다린듯...
다음에 갈때는 매직패스 비싸더라도 사서 아예 놀이기구 타는 걸 목적으로 한번 더 가야지.
다음날 오이도 차타고 놀러 갔다왔어요. 차는 오이도 방파제 앞에 공공주차장이 있어서 여유롭게 주차완료.
주차하면 주차요원분이 주차 시간 끊어서 와이퍼에 꽂아주십니다. 나중에 놀다가 시흥공영주차장 관리하시는 분께 주차비 결제하면 돼요. 저희는 식당에서 준 1시간 무료쿠폰 써서 1,100원만 결제 했어요.
아무리 상황이 안좋아도 긍정의 힘으로 극뽀옥
마음대로 안되는 게 인생~~
우리는 아무것도 모르지~ 우리가 원하던 것 우리가 한 계획이 최고가 아닐지도 몰라~
서초 래미안과 강남역 출근길 파리바게트에서 브런치!
겨울엔 역시 따뜻한 바닐라라떼가 최고예요.
신라스테이의 시그니처 베어! 너무 귀여워 ㅜㅜ 부진이 누나의 그레이 컨셉 너무 고급져...
오이도에서 바다 구경하고 등대에서 한컷 찍고 출출한 배를 채우러 맛집 방문!
해물 샤브샤브 먹고 또 주신 칼국수까지 먹고!
해물파전까지 클리어!
신라스테이는 프런트에서 와인잔이랑 와인 오프너 오픈해줘요!
요새는 편의점에서 다양한 주류랑 음식 등 없는 게 없어서 너무 살기 좋은 세상이 됐어요!
단짠새의 완벽한 조화!
인생은 알콜~ 인생은 사랑~ 인생의 맛~
진짜 주정뱅이인듯..
솔로지옥3 진짜 너무 핵꿀잼이에요 ㅜㅜ 남의 사랑 보는게 역시 최고야.. 사랑은.. The love
흥미진진 짜릿해!
2024년에는 더 열심히 행복하게 더 많은 것을 경험하고 사랑하며 돈복사 되는 한해가 되길!